종합몰 중 유일하게 롯데닷컴에 입점

[스페셜경제] 26세 박 모씨(여성, 서울 거주)의 사무실 책상에는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다.

파스텔톤 정리함부터 동글동글 귀여운 모양의 스피커까지 탐내는 동료도 여럿. 박씨는 “보는 것만으로도 재미가 있어 회사 생활의 작은 즐거움이 된다”고 밝혔다.

개인의 취향이 중요시됨에 따라 젊은 층을 중심으로 디자인 소품에 대한 인기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실용성과 개성을 둘 다 만족시켜주기 때문이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지난 15일, 종합몰 중 유일하게 디자인쇼핑몰 ‘텐바이텐(10x10)’을 입점시켰다.

‘텐바이텐’은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과 깜찍한 디자인 소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로써 고객은 기존에 쌓아둔 롯데포인트와 L-포인트 등을 이용해 텐바이텐 상품구입이 가능할 뿐 아니라 롯데닷컴에서 제공하는 신용카드 구매사은 이벤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롯데닷컴은 오는 12월4일까지 ‘텐바이텐’의 입점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2011년 최고로 인기를 끌었던 베스트셀러 10개 상품을 공개하고 ‘텐바이텐’ 상품 구매 고객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이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1박 2일 짧은 여행시에 트렁크 대신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어스 트래블백’, 센서를 통해 운동량과 칼로리소모량을 체크할 수 있는 ‘노라인 다이어트 줄넘기’ 등의 베스트셀러 상품이 10개씩 준비돼있다. 당첨자는 내달 12일에 발표한다.

롯데닷컴 생활팀 정세하MD는 “디자인.생활상품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며 “텐바이텐 입점은 롯데닷컴을 자주 이용하는 2030 직장인에게 특히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12월5일까지 롯데카드 결제 시 롯데포인트를 최대 10%까지 적립 받을 수 있으며, 롯데닷컴 스마트 플러스 카드로 결제 시 7% 청구할인과 최대 3%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