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 물량 만 박스의 호박즙을 단 열흘만에 완판한 ‘즐거운 나의즙’이 두번째 즙 라인으로 유산균 푸룬주스를 출시했다.

붓기와 다이어트로 고민인 여성들에게 엄선된 프리미엄 호박즙을 공급하겠다는 경영 이념의 연장선으로, 다이어트시 변비에 쉽게 걸리게 되는 점에 착안해 두번째 즙으로 푸룬을 선택했다고 즐거운 나의즙 관계자는 전했다.

푸룬은 서양 자두를 말린 것으로, 비타민 A가 일반 자두보다 약 3배 정도 많이 들어 있고,

특히 임산부도 먹는 자연이 준 천연 변비약으로 이름이 알려져 있을 정도로 변비에 효과적이다.
 

즐거운 나의즙 관계자는 푸룬은 소르비톨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1일 1 화장실 습관으로 슬림한 하루를 보내자!’ 라는 프로젝트로 선택한 최선의 과일이라고 전했다.

이 뿐만 아니라, 베타카로틴이 풍부해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시력을 보호하는 효과까지 있어서, 컴퓨터와 스마트폰이 생활화 된 젊은층에게 꼭 필요한 과일이지만, 섭취가 용이하지 않은 불편함이 있었다. 이 점에 착안해 즐거운 나의즙은 편리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만들었다.

또한, 푸룬은 베타카로틴, 폴리페놀 등 항산화 성분이 다량 들어 있어서 피부 보습과 잡티 제거에 효과적이며, 철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빈혈이나 현기증에도 효과를 볼 수 있고, 비타민K, 칼륨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골다공증, 고혈압 예방에도 탁월하다고 하니 신이 내린 과일이라 할 만 하다.

이렇게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한 데 반해 낮은 칼로리와 높은 포만감, 게다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맛을 가지고 있어서 다이어터들이 눈여겨 볼 식품이며, 그 동안 부작용 우려 때문에 변비약 섭취를 망설였던 분들에게 즐거운 나의즙 유산균 푸룬주스는 희소식이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즐거운 나의즙 유산균 푸룬주스는 팽이버섯 유산균 발효액인 GABA를 첨가하여 기능과 영양을 더하였다는 점도 눈여겨 볼 만 하다.

즐거운 나의즙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호박즙 6차 완판으로 입증된 높은 신뢰도에 힘입어 두번째 출시되는 유산균 푸룬주스도 많은 관심을 받을거라 예상하고 있으며, 4월 18일 고객들 앞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