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창립 25주년을 맞은 아시아나항공이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감사에 나선다.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아시아나는 이날부터 내달 20일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시행하며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동남아 일반석 항공권 1매, 50명에게 아시아나 기념품을 증정한다.


그리고 아시아나 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국내/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하와이 일반석 항공권 2매, 2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등을 제공한다.


또한 동 기간 동안 2월 4일~6일과 2월 18일~21일에 운항하는 김포/인천-제주노선 항공편 중 이벤트 항공편인 총 25편에 대해 아시아나 홈페이지나 스마트폰을 통해 항공권 구매시 편 당 선착순 25명에게 2만5000원의 특별판매가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25명을 추첨해 농수산물 경품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아시아나는 오는 18일부터 3월 18일까지 나리타, 베이징, 홍콩, 뉴욕 등 총 26개 노선에 대해 마일리지 항공권을 구매 및 탑승 완료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명에게 4만 마일의 마일리지 항공권, 2명에게 커피머신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등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항공권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