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저와 제 친구들은 인간서열에서 호랑이에요. 여기 계신 MC분들은 조련사구요.”


자신이 인간서열의 지배자라 말하는 화성인이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등장했다. 시도 때도 없이 틈만 나면 싸운다는 화성인은 녹화 전날에도 경찰서에 다녀왔다고 말해 녹화 초반부터 모두를 긴장시켰다.


중학교 때부터 현재까지 경찰서 출타만 무려 50번. 합의금만 4000만원. 각양각색의 이유들 중에서도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것은 폭행사건이라고 밝혔다.


특히 얼짱쌈닭녀는 3초 이상 눈이 마주치면 바로 달려가는 것은 기본이고 술집에서 옆 테이블이 시끄럽거나 경찰서에 끌려갔을 때 조금만 억울해도 상의탈의를 하고 물건들을 집어 던진다고 당당히 밝혀 MC 이경규의 뒷목을 잡게 했다는 후문이다.


스튜디오에 등장한 화성인은 싸움을 즐기는 것이 아니라고 고백하며 이를 피하기 위해 전신문신과 7번의 개명, 고액의 굿까지 해보았지만 효과를 보지 못해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에 제작진은 화성인을 위해 갱생프로젝트를 준비했다.


화성인의 흑역사 시절을 담당했던 형사님과의 면담부터 분노 조절을 쉽게 할 수 있는 극약처방까지! 과연 이후 화성인은 부드러운 새 인생을 살 수 있을지 그 결과는 20일 밤 9시, 12시 30분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