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필리핀 ‘논란 급부상’... “파울루 조르제 고메스 벤투 감독의 평가 점수는 낙제점에 가깝다?” 핫이슈 등극
대한민국 필리핀 ‘논란 급부상’... “파울루 조르제 고메스 벤투 감독의 평가 점수는 낙제점에 가깝다?” 핫이슈 등극
  • 신지우 기자
  • 승인 2019.01.08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벤투 감독 /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출처=벤투 감독 / 온라인 커뮤니티)

[스페셜경제=신지우 기자] 대한민국 필리핀의 경기가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펼쳐진 대한민국 필리핀 축구 결과가 화제로 급부상한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이번 경기에 대한 각종 의견이 개진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관련해 스포츠평론가 여창용은 “국민적 기대를 모은 이번 2019아시안컵은 연일 졸전을 거듭하며 실망감을 안겨주고 있다”며 “2018 아시안게임 축구 금메달리스트가 대거 출전한 대한민국 필리핀 경기를 평가할 시 승패를 떠나 파울루 조르제 고메스 벤투 감독은 낙제점에 가까운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대한민국 축구를 이끌고 있는 벤투 감독은 1969년 6월 20일에 태어난 포르투칼 출신의 스포츠 스타”라며 “그는 선수 시절 장기로 태클 능력과 활동량을 지닌 수비형 미드필더로 맹활약했을 뿐만 아니라,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로 월드컵대회와 유럽선수권대회에 맹활약하며 인기를 누렸다”고 언급해 주목 받고 있다.

현재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대한민국 필리핀’이 등극하며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신지우 기자

SP001@sp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