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수상을 자랑하는 두피/탈모 전문 관리 브랜드 ‘닥터스칼프(대표 정훈)’가 지난 13일, 세종시청지역에 닥터스칼프 세종시청점을 오픈했다 밝혔다..


닥터스칼프는 탈모/두피 케어 부문 2018 소비자 만족 지수 1위로 연속 수상을 기록한 두피,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다. 탈모 및 두피와 관련한 전문 지식과 10년간 임상 자료를 바탕으로 두피에 적합한 케어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두피 타입별 맞춤 케어 서비스를 국내뿐만이 아닌 중국과 러시아, 대만 등 해외에도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닥터스칼프는 미국, 독일, 이탈리아, 영국, 스페인의 의과대학 및 연구소에서 임상된 천연성분의 전문 제품만을 사용하며, DS컨설팅 프로그램으로 두피의 자극을 최소화하고 노폐물은 물론 독소를 제거하여 탈모를 예방해주고 두피의 기능을 활성화시켜주는 두피 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또한, 닥터스칼프 세종시청점은 뷰티토탈샵으로서 탈모&두피케어를 기본으로 △네일케어 및 패디케어, 젤네일, 패디큐어 등 뷰티 케어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세종시청점에서는 스트레스성 탈모, 비듬, 지루성 두피 염증, 각질 등 다양한 고민을 가진 10대부터 50대 중년층까지, 출산 후 탈모를 고민하고 있는 여성 등등 1:1 고객 맞춤 케어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닥터스칼프 세종시청점 관계자는”탈모두피케어 뿐아니라 네일케어까지 받을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고객중심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매장 내 고객들뿐만 아니라 탈모/두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자사 홈페이지에서 홈 케어, 두피 마사지, 두피 케어에 도움이 되는 음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각종 탈모와 두피 가려움증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의 두피 상태를 정확하게 분석하기 위해 무료진단 및 상담 서비스도 지원한다.


닥터스칼프의 탈모 집중 케어 서비스 및 방문 매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