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셀프웨딩 스몰웨딩업체 오띠모웨딩이 스드메패키지 77가격대 정찰제를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띠모웨딩은 스드메 최저가격을 책정, 신부들의 입소문을 통해 스드메 최저가격 77특가 웨딩촬영45특가 이벤트를 알리고 있다.


오띠모웨딩의 김 라파엘 웨딩디자이너는 40년째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들어 온 바 있으며, 압구정동 오띠모웨딩(라파엘웨딩)에서 재능기부 스드메77특가를 기획?출시했다.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샵에서는 중간 업체들 간에 주고받는 수수료와 유통과정을 모두 뺀 스드메 웨딩샵 직거래 도매가격을 선보여 많은 예신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많은 예비부부들이 간소화된 웨딩을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 발품팔아 '셀프웨딩'이나 '스몰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이 늘어 나면서 재능기부 스드메77패키지를 출시한 라파엘웨딩이 주목을 받고 있다.


웨딩업체 관계자는 "계속되는 경제 침체에 편법으로 신랑 신부를 우롱하는 스드메 업체가 늘고 있다. 스드메 가격을 싸게 계약하고 막상 서비스가 시작되는 시점에 이것 저것 비용을 추가해 부담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압구정동에 위치한 라파엘웨딩은 웨딩제작 40년 경력의 김라파엘 디자이너가 운영하는 곳으로,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및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라파엘웨딩은 알뜰한 예비 신부들을 생각하는 이들을 위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스드메77 정찰제 재능기부 스드메패키지 구성은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8년 이상 원장급 보장), 턱시도(본식, 촬영),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부케(신부, 가족 부토니아), 본식 원판&스냅, 웨딩베일, 장갑, 촬영소품 등이 포함돼 있으며 추가비용은 없다.


한편 재능기부 스드메 77특가 이벤트를 계획한 라파엘웨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검색창에 ‘라파엘웨딩’을 치면 홈페이지 대신 운영하는 카페를 통해 알 수 있다. 또 웨딩홀추천, 한복샵 추천, 청첩장 등을 실시간 카톡이나 전화 문의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