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모니터 받침대, 이동 서랍 등을 제조·판매하는 사무용가구 제작 전문회사 ‘엔젤도이퍼니처’에서 공간활용에 좋은 제품들을 출시했다. 필통, 서랍, 책꽂이, 결재함 등을 보다 좋게 결합하여 업무에 효율을 높이고 공간을 더 활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


필통결재함은 결재함과 필통을 결합하여 책상이 비좁아지는 불편함을 해소한 제품이다. 필기구를 어디다 뒀는지 헷갈리지 않게 해주며, 외면도 깔끔하게 제작되어 실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신경 써서 제작되었다.


책꽂이필통결재함은 책꽂이, 필통, 결재함을 하나로 합쳐 효율성을 업그레이드 시켰다. 목재와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있어 직접 조립하는데 어려움이 없는 DIY 제품이다. 또한 서랍과 파티션, 필통, 책꽂이를 모두 합친 서랍형파티션필통책꽂이도 있다.


필요에 따라 파티션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고, 책상 위에 두고 사용할 수도 있다. 서랍 안에 필통이 들어있어 언제나 깔끔한 수납이 가능하다. 여러 용도의 제품을 하나로 합쳤기 때문에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사용자가 직접 조립하는 DIY가구이며 누구나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한편, 사무용가구 제작 전문업체 ‘엔젤도이퍼니처’의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11번가, 다이소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