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FashionN 팔로우 미 10

[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래퍼 스윙스의 연인’ 모델 임보라의 수정화장 비결이 눈길을 끈다. 임보라는 지난 27일 패션엔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10’에서 화장을 고치는 모습을 공개했다.


임보라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은 미스트로, 수정화장에 사용할 뿐 아니라 항상 소지하며 건조할 때마다 뿌린다고 밝혔다.


임보라의 ‘미스트 수정메이크업’은 남달랐다. 먼저 화장솜에 미스트를 흠뻑 적셔 가볍게 노폐물과 유분기를 닦아낸 뒤 한 번 더 미스트를 뿌려 화장이 잘 받게 피부를 정돈했다. 이후 쿠션팩트를 얇게 펴 바르고 흐릿해진 립과 아이라인은 덧칠했으며, 마무리로 미스트를 분사해 한층 촉촉하고 선명해진 메이크업을 뽐냈다.


이날 임보라가 방송에서 사용한 리얼 밤부 미스트는 자연유래성분을 담아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수분이 풍부한 귀리가 85% 함유돼 메마른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며, 알로에베라잎즙과 아티초크잎추출물를 담아 피부 진정까지 케어가 가능하다.


아울러 수분을 꽉 잡아두는 모이스트 락킹 기술로 미스트 사용 후에도 수분이 날아가지 않고 오래도록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또 피부자극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써도 된다. 약산성 포뮬라를 적용해 피부 pH를 조절해주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한다.


한편 리얼 밤부 미스트는 ‘자연 담은 유리병’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연말을 맞아 제품 구매 시 30% 할인과 유기농 동백오일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