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균성 조성물 특허 취득한 락토패드 성분 함유, 수분 흡수와 보습효과

[스페셜경제=류재부 기자]쎌바이오텍이 락토클리어 스킨 플로라 스팟 앰플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락토클리어는 유산균 발효과학을 피부에 적용해 균형잡힌 스킨 플로라 조성을 도와주는 천연화장품으로, 항균성 조성물 특허권 취득, 유산균에서 추출한 천연 물질인 ‘락토패드(LACTOPAD)’가 함유되어 있다.


이번 출시한 락토클리어 스킨 플로라 스팟 앰플은 국소부위 전용 스팟 제품으로 울긋불긋한 트러블을 집중 케어하고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제품이다. 특히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 등 임상을 완료해 민감성 피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전성분 EWG 1~2 그린 등급 원료만 함유, 피부에 부담되는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제품이다.


또한 보습 특화 성분인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즉각적인 수분공급 및 보습을 강화했으며, 고 알로에베라잎가루 함유로 자극받은 피부 부위를 진정시키고 붉은 기를 완화해 주는 효과도 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 인해 피부가 쉽게 붉어지고 예민해지는 피부로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락토클리어 스킨 플로라 스팟 앰플은 락토패드 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고 말했다.


한편, 쎌바이오텍 락토클리어는 스킨 플로라 스팟 앰플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2월 26일까지 공식 쇼핑몰에서 푸짐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