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렉스 누블룸


[스페셜경제=윤성균 기자]헬스앤뷰티전문 제조?유통사 ‘케미렉스’는 ‘2018 광저우 수출입 상품 교역회(캔톤페어)’와 ‘2018 싱가포르 한류박람회’에 참가, 누블룸(NUBLOOM) 홍삼 시리얼바로 글로벌 바이어들의 호평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


특히 237개사의 바이어가 참여한 산업-문화 융합 수출마케팅 사업인 ‘싱가포르 한류박람회’ 기간 동안에는 홍삼을 활용했다는 누블룸만의 제품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는 것이 케미렉스 측 설명이다.


베트남, 인도네시아, 인도, 싱가포르에서 방문한 바이어들은 누블룸의 맛과 영양 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내비쳤다.


누블룸 제품은 215개 국가, 약 20만명의 바이어가 방문한 ‘광저우 수출입 상품 교역회’에서도 글로벌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케미렉스 누블룸의 제품은 홍삼의 맛과 향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메가 홍삼 헬스바’와 고단백질 프로틴바인 ‘메가 홍삼 프로틴바’ 두 가지로 이뤄져 있다.


여기에 이달 중 볶은현미, 크리스피오트(귀리), 유기녹차가루가 함유된 저칼로리(95Kcal) 시리얼바 ‘홍삼 메가 핏바’의 신규 출시도 앞두고 있다.


이번 선보이는 신제품은 오는 28일부터 나흘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8 코엑스 푸드위크’에서 본격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케미렉스는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브랜드를 홍보하고 총 3가지의 홍삼 시리얼바 제품으로 해외 바이어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케미렉스 관계자는 “광저우, 싱가포르 박람회 참가를 통해 우리나라 홍삼 제품의 저력과 누블룸의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하고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연구?개발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누블룸의 건강한 홍삼 시리얼바 제품들은 온라인채널 자사몰, 오픈마켓, 종합몰과 오프라인채널 롯데면세점, 두산타워시내면세점, 인천공항 제1터미널 SM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