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류재부 기자]9월 28일 첫 방영된 JTBC TV 드라마 ‘제3의 매력’의 제작지원에 국내 수면 솔루션을 제공하는 모션 베드 브랜드 몽가타가 제작지원을 한다고 밝혔다.


수면 솔루션 브랜드 몽가타는10월 1일부터 예약을 진행한 모션 베드 브랜드로, 배우 서강준, 이솜이 출연하는 JTBC 드라마 ‘제3의 매력’의 제작지원사로써 드라마에서 필요한 사항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JTBC TV 드라마 ‘제3의 매력’은 9월 28일 오후 11시 첫 방영됐다. 온준영(서강준 분)과 이영재(이솜 분)은스무살 봄, 스물일곱살 여름, 서른둘의 가을과 겨울을 함께 보내는 연인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온준영과 이영재가 꾸미는 연애의 사계절을 세대마다 느끼는 다양한 연인들의 감정을 아름답게 풀어낼 것으로 예상된다.


몽가타의첫번째 수면 솔루션인 ‘Afton’은 슬립 모션 시스템을도입하여, 아주 천천히 왕복 운동을 하며 신체가 숙면할 수 있게 도와주는 모션 베드이다. 자체 개발한 수면 센서를 통해 수면을 분석하고, 자세 조절 모션으로 숙면을 위한 환경을 최적화한 특별한 제품이다.


몽가타 브랜드 런칭을 시점으로 모션 베드 예약 판매율은 300% 증가했으며, 브랜드 담당자들은 이런 예약 판매 이유에 대해 다양한 수면 솔루션을 제공하는 그들의 노력이 소비자들에게 진실성 있게 다가가 문의가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비자에게 수면 솔루션을 제공하는 몽가타는 대세 배우인 서강준을 필두로 한 ‘제3의 매력’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