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하비쥬

[스페셜경제=류재부 기자]대한민국 써지컬스틸 대표 브랜드 '하비쥬'가 9월 가을맞이 신규 상품 론칭과 더불어 주요백화점 직영매장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알레르기 걱정없이 누구나 착용 가능하고 변색이 없다는 장점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비쥬'는 최근 종합광고대행사 해츠(대표 황교영)가 브랜드를 인수하면서 다양한 신규 제품 개발과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하비쥬 관계자는 "하비쥬만의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함에 해츠가 보유한 종합엔터테인적 요소가 결합하여 소비자들에게 단순 '악세서리'라는 개념을 뛰어 넘은 고객을 위한 특별함을 선사한다는 것이 새롭게 출발한 하비쥬 브랜드의 방향"이라고 전했다.


현재 수도권 내 5개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하비쥬는 9월 중 대구 지역 내에 직영매장 론칭을 계획하고 있으며, 하반기 내에 수도권 내 총 10여 개의 직영매장을 운영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자체 온라인쇼핑몰도 9월 내에 론칭 함으로써, 다양한 시너지를 결합하여 고객만족형 브랜드 상품개발과 고객맞춤형 판매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하비쥬 브랜드는 수도권 5개 매장인 롯데백화점 부평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고 온라인으로도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