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류재부 기자]유진투자증권 역삼지점이 오는 13일(목) 오후 4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FX마진거래, 해외선물 등주식 및 외환 재테크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제 12차 '새로운 패러다임의 재테크 무료강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무료강의는 숭실대학교 평생교육원 외환전문가 과정 권오진 교수의 나눔강의 및 재능기부로 마련됐으며, 권 교수가 독창적으로 고안한 'PST 이론'을 활용해 펀더멘탈 분석 및 테크니컬 분석의 허와 실을 짚어보고, 방문 고객의 주식보유 종목도 상담할 예정이다.


'PST이론'이란 PST지표를 활용해 변동성 없는 구간에서 밀리지 않는 진입시점을 포착하여 전 고점 혹은 전저점에서 청산하는 가장 효과적인 실시간 매매기법으로 주식, 선물, 옵션, 해외파생상품 등 실전거래에 도움을 주는 이론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 무료 세미나에서는 현대선물과 유진투자증권 HTS에 탑재된 PST지표를 주식, FX마진거래, 해외선물의 리얼차트로 소개해 수강생들의 정확한 이해를 도울 계획이다.


한편, 오는 13일(목) 오후 4시30분부터 유진투자증권 역삼지점에서 개최되는 제 12차 ‘새로운 패러다임의 재테크 무료강좌’는 주식, 선물, 옵션, FX마진거래, 해외선물 등 모든 주식 및 외환 재테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해 수강할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신청은 유진투자증권 역삼지정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