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이현주 기자]개인회생대출(Personal rehabilitation loan)은 특수한 금융 서비스로 일반 대출 상품에 비해 상품의 종류가 많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 확인과 전문가를 통한 상담 등을 통해 개인회생대출을 신청하기 전 상품별 조건을 꼼꼼히 확인하고 진행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다.


개인회생자대출(Personal rehabilitation loan) 관련 전문가들에 따르면 최근에는 PC나 핸드폰을 통해 손쉽게 관련 정보들을 접할 수 있고, 개인회생대출(Personal rehabilitation loan) 전문 컨설턴트와의 무료 상담도 가능해 효율적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 세븐앤캐시 관계자는 <본지>와의 통화에서 “여러 정보들이 있는 만큼 나에게 알맞은 개인회생중대출(Personal rehabilitation loan) 정보를 찾아 시간을 단축하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다”라며 “개인회생대출(Personal rehabilitation loan)은 변제금과 기대출의 관리 여부가 심사에 큰 영향을 차지하기 때문에 평소에도 신경 써서 관리해두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또한 “변제금 미납이 3회 이상 이어지게 된다면 개인회생이 중도 폐지가 될 위험이 커지기 때문에 개인회생대출(Personal rehabilitation loan) 신청 유무에 상관없이 신경 써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며, 기대출의 경우 추가적으로 개인회생대출을 신청할 예정이 있다면 기대출의 이자 납부를 성실히 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부득이하게 변제금이 미납될 것 같다면 미리 개인회생중대출(Personal rehabilitation loan)을 활용해 변제금을 미납 없이 관리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고, 이미 미납이 있는 경우라면 내 상황에 알맞은 개인회생자대출(Personal rehabilitation loan) 상품을 선택에 미납돼 있는 변제금을 우선 납부하는 것으로 활용해볼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사진제공=뉴시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