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미키, 싱글 ‘짜릿하게’ 뮤비 티저 영상 공개…’큐티 호러’ 연기 눈길
우주미키, 싱글 ‘짜릿하게’ 뮤비 티저 영상 공개…’큐티 호러’ 연기 눈길
  • 김영식 기자
  • 승인 2018.05.2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김영식 기자]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의 싱글 ‘짜릿하게(STRONG)’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우주소녀와 위키미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판타지오뮤직은 2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주미키의 싱글 ‘짜릿하게(STRONG)’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우주미키는 깜찍 발랄한 ‘호러’ 연기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우주미키 멤버들은 호러 영화를 보며 서로를 놀라게 하고, 장난을 치는 등 귀여운 소녀들의 모습을 드러내며 ‘큐티 호러’ 연기를 실감 나게 펼쳤다. 

또한, 사랑스러운 미소와 어울리는 ‘과즙미’ 넘치는 비주얼을 뽐내며 4인 4색의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함께 공개된 경쾌한 멜로디 라인과 통통 튀는 포인트 안무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내달 1일 공개되는 우주미키의 프로젝트 싱글 '짜릿하게(STRONG)'는 반복되는 독특한 플룻멜로디와 시원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 특히 설아, 루다, 도연의 다양한 보컬 색과 유정의 걸크러시한 랩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준다.

앞서 우주미키는 싱그러움과 청량감이 돋보이는 GREEN(그린), BLUE(블루) 화보를 차례로 공개, ‘큐티 걸크러시’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프로젝트 유닛 그룹으로 환상적 케미를 드러낸 바 있다.

'우주미키'는 차세대 걸그룹 유망주 우주소녀의 멤버 설아-루다와 위키미키의 멤버 유정-도연이 한 그룹으로 뭉쳐 화제를 모았다. 매력적인 두 걸그룹의 특별한 유닛 프로젝트 '우주미키'는 '큐티 걸크러시'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는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짜릿하게(STRONG)’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프로젝트 그룹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김영식 기자

kys@speconomy.com

취재1팀 산업/문화/연예 담당 정확성, 객관성, 공정성 세 박자를 갖춘 뉴스를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