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100%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클레보스 ‘네츄라 포레스타 샴푸’가 오는 8월 20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된다. 클레보스 네츄라 포레스타 샴푸 롯데홈쇼핑 5차 방송에는 개그맨 허경환이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 클레보스 ‘네츄라 포레스타 샴푸’는 국내 홈쇼핑을 통해 매 방송마다 동시간대 시청률 1위는 물론, 20만개 이상의 샴푸가 판매 되었으며 방송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인기제품이다. 유칼립투스, 로즈마리, 루모라 고사리로 총 3종으로. 각 원물의 추출물을 넣은 샴푸로 화장품원료 신물질인 천연 세정 효소인 보리씨 효소, 율무효소, 검은콩 효소가 들어간 샴푸로 천연계면활성제인 추출물 팜커넬을 사용하여 천연샴푸의 거품이 잘 안 나는 점을 개선하여 거품이 풍부하게 일어나며 부드럽게 세정되는 특징이 있다. 특히 14가지의 임상실험을 통해 유기농 샴푸의 단점을 보완한 샴푸라는 평이다.


0(안전등급)~10(위험등급)까지 성분 안전도를 분류하여 스킨 딥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하는 미국 환경 연구 단체인 EWG에서 모든 성분이 녹색 등급으로 안전성을 인증 받았으며 EWG 인증마크를 사용할 수 있는 사용 허가를 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엄격하기로 유명한 독일의 내츄럴?유기농 인증기관인 독일의 BDIH와 USDA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상품 성분에 대한 인증을 마쳤다.


클레보스 관계자는 “100%자연유래성분의 샴푸로 유기농 샴푸에서는 찾기 힘들었던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그 동안 안정성 높은 제품을 찾던 대중들에게 도움이 되는 샴푸다”라며 전하며, “임산부뿐만 아니라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연령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한 만족도 높은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클레보스 ‘네츄라 포레스타 샴푸’ 롯데홈쇼핑 5차 방송은 오는 20일 오후 1시 40분부터 60분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