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 제이노블의 강복자 원장은 1981년부터 결혼정보서비스와 미용 및 이미지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미지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이노블 이미지랩은 기존의 퍼스널컬러 진단 서비스를 발전시켜 체계적이고 정확한 퍼스널컬러 진단 도구를 개발하였으며, 이는 대한민국에서 유일무이한 퍼스널컬러 진단 도구로 평가받고 있다.


제이노블이미지랩 김혜리 원장은 영국런던길드이미지마스터 국제인준 과정에서 10년 간의 퍼스널컬러 선행연구 고찰을 바탕으로 전 세계 최초 국제학술지 융합정보기술학회지(JCIT, Journal of Convergence Information Technology)에 실용한국섬유표준색도감과 측색기를 사용하여 4계절 컬러타입 유형과 색명, 톤이 기재된 퍼스널컬러 진단 도구를 연구하여 기고하였다.


제이노블이미지랩 김혜리 원장은 10년 간의 퍼스널컬러 선행연구 고찰을 바탕으로 퍼스널컬러 진단 도구의 측색과 색 선정을 진행하였으며, 융합정보기술학회지(JCIT, Journal of Convergence Information Technology)에서 우수하고 신뢰도 높은 연구로 평가 받은 퍼스널컬러 진단 도구를 개발하였다.


그 동안 퍼스널컬러 진단 도구가 개인의 주관적 판단과 역량으로 개발되었다면, 제이노블이미지랩에서 사용하고 있는 퍼스널컬러 진단 도구는 세계 최초로 무광택 소재 재현에 성공하였으며 퍼스널컬러 진단 도구의 발전에 크게 기여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제이노블이미지랩은 이미지컨설팅에 관심 있는 고객에게 퍼스널컬러 진단, 퍼스널컬러 뷰티컨설팅, 퍼스널컬러 패션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함께하고 있다. 또한 세계 유일무이 퍼스널컬러 진단 도구를 활용하여 급진적인 성장으로 전문적인 교구 개발이 미미한 이미지 산업현장에서 오진단으로 인해 경제적 손실을 본 고객을 위한 집중 케어 재진단 고객 만족 100%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