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오키나와 VS 코타키나발루’ 온가족 함께 ‘휴양배틀’ 특가 오픈
이스타항공, ‘오키나와 VS 코타키나발루’ 온가족 함께 ‘휴양배틀’ 특가 오픈
  • 황병준 기자
  • 승인 2018.03.13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황병준 기자]이스타항공이 오는 19일까지 일주일 간 온가족 휴양 이벤트 ‘휴양배틀’ 특가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휴양배틀’ 이벤트는 3월 14일부터 4월 13일까지 탑승 가능한 일본 오키나와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노선 항공권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아시아의 하와이로 불리는 오키나와와 세계 3대 석양을 자랑하는 코타키나발루는 대표적인 가족단위 휴양지이다.

특가항공권은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가 △인천-오키나와 77,900원 △인천-코타키나발루 119,900원부터 구매가능하며,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및 예매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아시아의 하와이로 불리는 오키나와와 세계 3대 석양으로 손꼽히는 코타키나발루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어 인기 노선 중의 하나”라며, “봄을 맞아 가족과의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이번 특가 이벤트를 활용해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오키나와,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추천 한다”고 말했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황병준 기자

hwangbj@speconomy.com

국내 산업계 전반을 총괄하고 있는 취재 1팀 부장 황병준입니다. 재계, 전자, 이통, 자동차, 방산, 금융지주 및 공기업 등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해 정확한 뉴스를 독자들에게 들려드리기 위한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