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아나파 코리아'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사랑을 전하는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어버이날, 부부의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최대 10% 할인의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나파코리아는 앞서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우수상품으로 선정되어 인기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또한 미세전류를 추출해 국내 특허등록을 하였으며, 국가공인기관-한국표준과학연구원에서 미세전류가 방출된다는 사실까지 인증 받았다. 미세전류는 우리 신체에 흐르는 생체전류를 자극시켜 혈액순환, 근육통 등 건강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나파 코리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전 상품은 미세전류가 방출되는 셀이 탑재되어 있으며, 미세전류가 인체에 흐를 시 생체에너지 ATP 생성량을 최대 5배까지 증가 시켜주면서 손상되어 있는 세포를 회복시켜 줄 수 있다.


아나파 코리아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이러한 혜택을 자주 기획할 것이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5월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 건강 또한 전할 수 있는 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나파코리아 쇼핑몰과 인스타그램 게시글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