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압구정동 오띠모웨딩이 ‘99특가 스드메반값 99특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띠모웨딩은 ‘KBS 굿모닝 대한민국’, ‘KBS 무한지대 큐’, ‘KBS 생방송 오늘 아침’, ‘SBS 모닝와이드’ 등 공중파 방송을 통해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된 대표가 직접 운영하는 웨딩샵 직영 스드메웨딩박람회 웨딩샵이다.


윤옥현 대표는 “이곳에서는 웨딩드레스부터 헤어&메이크업, 웨딩촬영, 한복, 예물, 허니문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절차를 중간유통 과정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직거래를 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또한 고객의 취향이나 예식 스타일, 규모, 예산 등에 맞춰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이곳만의 특징이다.


현재 오픈 기념 이벤트로 실시하고 있는 스드메 패키지가격은 총 두 가지다. 99특가와 109특가가 있다.


모든 패키지에 제공되는 드레스는 웨딩드레스 장인이 직접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드레스만 대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헤어&메이크업 역시 실력이 검증된 부원장급 아티스트가 직접 서비스한다.


오띠모웨딩은 스드메 계약을 하기 전에 반드시 본식 웨딩드레스 선피팅을 해서 계약 후에 신부들과의 불만을 줄이고, 결혼식이 임박한 지점에 다른 웨딩드레스로 교체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으며, 스드메 계약 후에는 결혼식이 끝날 때까지 일체의 추가비를 받지 않고 있다.


이 밖에도 결혼준비 스드메 웨딩박람회에 관한 알뜰 웨딩정보나 스드메 패키지 이용안내, 결혼 관련업체 비교분석을 원한다면 ‘네이버카페 직구웨딩클럽 카페’를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