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에이션패션(대표이사 염태순)이 전개하는 캐주얼브랜드 폴햄(POLHAM)이 최근 개봉을 앞둔 마블 스튜디오의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2018>과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마블 스튜디오의 10주년 기념작이자 마지막 작품으로 알려진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2018>은 수많은 매니아층을 섭렵하고 있는 만큼 개봉 전부터 대중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폴햄에서는 개봉에 맞춰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선보였다.


폴햄에서 선보이는 ‘MARVELx폴햄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총 세 가지 시리즈로 구성된 티셔츠다. 티셔츠는 영화의 스토리를 담거나 어벤져스 시리즈 BI와 캐릭터를 다양한 컬러의 아트웍으로 디자인했다. 먼저 PHY2TR3210은 MARVEL 고유의 심볼을 이용한 10가지 컬러의 다양한 로고 플레이 티셔츠다. PHY2TR3220은 ‘INFINITY WAR(인피니티 워)’라는 타이틀을 활용하여 영화의 내용을 보여주고자 했으며, 마지막으로 PHY2TR3230은 가슴 부분 아트웍을 최소로 표현해 심플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자신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이번 2018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지난 2016년 폴햄과 마블 스튜디오가 진행했던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두 번째이니만큼, 폴햄에서는 지난 제품보다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과 제품력을 선보이도록 노력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폴햄 키즈에서도 마블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키즈 라인에서는 기존 마블 그래픽과 차별화를 둔 ‘카와이 라인’이 출시되었다. 카와이 라인은 마블 캐릭터의 키즈 버전으로, 마블의 영웅들이 아이가 된듯한 그래픽으로 디자인 되었다. 이 제품은 현재 폴햄 키즈라인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베스트 아이템으로 판매 중에 있다.


폴햄 브랜드 관계자는 “당사의 가장 큰 강점인 합리적인 가격대와 고품질의 상품을 콜라보레이션 라인에서도 그대로 표현하고자 했다.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의 매니아층을 이룬 마블 스튜디오의 팬들에게 반가운 선물로 다가가고자 한다.”고 전하며 “마블 팬들뿐 아니라 기존 폴햄을 사랑하는 고객층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매칭 가능한 디자인으로 제안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ARVELx폴햄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한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