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지혜 기자]수입차를 꿈꾸는 사람들이 많다. 때문에 중고로라도 수입차를 구입하려는 이들이 많은데 아무래도 가격에 대한 부담이 있을 수밖에 없다.


또 중고차라고 해도 가격대는 천차만별이다. 사양 및 옵션이 다양해 가능한 조건 내에서 선택해야 한다.


수입중고차·신차 전문업체 ‘옥션모터스’는 수입중고차, 수입신차를 모두 취급하며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수입차를 경매를 통해 수입해오고 있다.


옥션모터스 관계자는 <본지>와의 통화에서 “자사에서는 국내에서는 만나기 힘든 차량 종류를 저렴하게 판매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필요한 A/S도 제공하고 있다”며 “신차, 중고차 모두 구입이 가능하며 차종마다 다른 옵션 사항을 확인하고 적절한 종류를 선택해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경매로 차량을 수입해오고 있다.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업체에서는 포드 F150, 닷지램, 쉐보레 콜로라도, 쉐보레 픽업트럭 가격 및 사양 등에 대해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외 캠핑카, 캬라반, 캠퍼, 모터홈 등 다양한 차량을 운용하기 때문에 원하는 차종의 가격대와 사양을 한 눈에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직영정비소를 운영해 타이어, 전동시트, 엔진 등 차량 내·외부에 있는 여러 문제를 바로 수리할 수 있다.


아울러 공식 블로그를 통해 판매하고 있는 차량 종류 및 다양한 차량 구매 후기를 공개 중이다. 블로그에 문의도 가능하다. 옥션모터스는 경기도 오산시 신장동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정보 확인은 공식 블로그, 대표번호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