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이펀 (대표 주현호)에서 쇼핑몰 예비창업자 및 쇼핑몰 창업자를 위한 교육플랫폼 '제이펀비즈'를 오픈했다.

'제이펀비즈'는 (주)제이펀에서 진행한 200 여개 업체의 마케팅, 자사브랜드 론칭(라비템, 쌤잇, 아이고샵, 키키박스) 3,000개 이상의 바이럴 영상제작을 통해 얻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주)제이펀의 핵심 실무자들이 교육를 진행하며, 쇼핑몰 개설부터 쇼핑몰 운영 핵심포인트, 완판하는 제품의 상품기획법,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마케팅 핵심 노하우, 제품을 표현하는 사진촬영,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바이럴 영상 기획/촬영/편집 등 실전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교육을 준비했다.

'제이펀비즈'를 총괄하는 (주)제이펀 민태범 본부장은 "많은 마케팅 교육을 들었지만, 실전에 적용하려고 해도  기업의 창업 단계에 맞지 않아 적용하기 어려운 부분이 많았다며 제이펀비즈에서는 그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 예비/초기/도약 창업 단계를 분류하고, '제이펀비즈'만의 3단계 마케팅 로드맵을 설정하여 각 단계별 맞춤 교육이 진행되기 때문에 본인의 창업 단계에 맞춰서 교육을 수강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단순히 교육으로만 끝나는 것이 아닌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같이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컨설팅 및 네트워킹 프로그램도 준비중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