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웨딩 전문 업체 참여해 열릴 예정
-웨딩홀부터 허니문까지최대 10% 할인, 포인트 적립 등 혜택
-신한카드 홈페이지, 올댓웨딩 홈페이지 등에서 사전 신청 후 참가 가능


[스페셜경제=이인애 기자]신한카드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신한카드올댓그랜드웨딩 박람회’(이하 올댓웨딩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박람회는 이달 23~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 5층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올댓웨딩 박람회는 웨딩홀, 허니문, 가전 및 가구,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예물부터 신한생명 신혼부부 재무컨설팅까지 예식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자리라고 신한카드 측은 설명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안마의자, 정수기, 운동기구 등 신혼부부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렌탈 상품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획전도 같이 열릴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참여 제휴사별로 최대 10% 청구할인,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하며 박람회 참가고객에게 추후 계약 시에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제휴사도 있다. 아울러 사전 참가 신청 후 방문 상담한 모든 고객에게 고급 면기 세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전 참가 신청 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보면 된다.


한편 신한카드는 고객이 온라인에서 80여개의 제휴 웨딩 상품·서비스를 확인하고, 온라인 예약을 통해 고객이 직접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올댓웨딩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여러 상품을 한꺼번에 일괄 구매해야 하는 기존 웨딩패키지 시스템과 달리 꼭 필요하거나 구매하고 싶은 상품만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웨딩홀, 허니문, 가전, 가구, 침구뿐만 아니라 스튜디오, 메이크업, 드레스 등도 패키지가 아닌 개별 상품으로 직접 비교, 상담해 볼 수 있어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다”며 “이번 박람회에 믿을 수 있는 다양한 업체가 참여하는 만큼 결혼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들에게 현장에서 직접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