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리얼 크림을 품은 신개념 마스크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를 출시한다.


마데카 크림과 동일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영양크림을 동국제약만의 특수 코팅 시트에 듬뿍 담아 유효성분을 피부에 더욱 깊숙이 빠르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19일 셀텔리안24에 따르면 시트 바깥쪽은 워터프루프 코팅으로 내용물 증발 및 영양 손실을 최소화했고, 안쪽은 자연유래 셀룰로오스 시트로 밀착력을 높였다.


또 쫀쫀한 크림 코팅으로 마스크 시트 사용 시 내용물이 흐르거나 손과 머리카락 등에 묻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초밀착 시트라 팩을 붙인 채로 자유롭게 활동이 가능하다.


특히 일반 시트 마스크와 달리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는 코팅 시트 적용으로 30분 이상 붙이고 있어도 촉촉함이 유지된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마스크 시트의 에센스 액이 흘러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한 제품으로, 동국제약 히트상품 마데카 크림을 34겹 바른 초밀착 시트를 통해 스페셜 홈케어를 한듯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7일간 지속되는 안티에이징 효과로 7일 1팩으로 충분한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는 20일 오전 10시 25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론칭방송을 진행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센텔리안24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센텔리안24]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