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프리미엄 생활가전기업 쿠첸이 오는 31일까지 개인 SNS에 프리미엄 제품 사용 후기를 남기면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리미엄 쿠첸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닷컴에서 IR밥솥,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등 쿠첸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개인 SNS 계정에 제품 사용 후기를 남기면 선착순 100명에게 이마트,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100% 증정한다. 상품권은 쿠첸닷컴 회원가입 시 인증한 휴대폰 번호로 4월 10일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네이버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계정에 쿠첸 프리미엄 제품을 직접 촬영한 이미지와 함께 500자 이상의 사용 후기를 업로드 한 후, 쿠첸닷컴 이벤트 페이지 내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다만 IR밥솥은 #밥솥, #쿠첸, 전기레인지의 경우 #전기레인지, #인덕션, #쿠첸을 필수 해시태그로 달아야 하며, 후기글은 전체 공개로 게시해야 한다.


쿠첸 관계자는 “IR밥솥,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등 쿠첸의 프리미엄 제품들은 쿠첸이 40여 년간 쌓아온 기술력이 집약돼 뛰어난 사용 편의성을 자랑한다”며 “실 사용 후기가 보다 많은 분들에게 공유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쿠첸]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