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은배 기자]볼보트럭코리아가 14일 우리카드와 함께 볼보트럭 FL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를 활용하면 우리카드의 금융 상품을 이용 시 볼보트럭 FL 모델을 월 99만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저금리 혜택 프로모션과 함께 볼보트럭 FL 전 모델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구입 후 1년 이내 사고발생 시 수리비용 전액 또는 차량구입 비용 일부를 지원해주는 볼보트럭 ‘안심케어 서비스’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아울러 기존트럭을 폐차하고 FL트럭을 신규로 구매할 경우엔 300만원의 폐차지원금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볼보트럭 FL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류의 정기 예방 점검 서비스가 포함된 150만 원 상당의 ‘블루라이트’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무상서비스 기간은 4년 또는 40만km로 확대 적용한다


4.5~5톤급 중형 볼보트럭 FL 시리즈는 높은 수준의 내구성과 성능을 갖춘 모델로 2015년 국내 출시 이후 중형 트럭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는 게 볼보트럭 측의 설명이다.


볼보트럭 FL시리즈는 280 마력의 ‘유로(Euro) 6’엔진을 장착하고 있다. 볼보 특허의 엔진 브레이크 방식으로 기존 모델 대비 약 25%가량의 브레이크 라이닝 마모 비용 절감 효과가 있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대표이사는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을 갖춘 볼보트럭 FL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볼보트럭코리아는 고객의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고객의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한편 제품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피력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