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쿠팡은 로켓배송 시작 5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나의 쿠팡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13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나의 쿠팡 이야기’ 이벤트는 지난 5년간 쿠팡의 로켓배송과 고객이 쌓아온 추억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급하게 필요한 물건을 로켓배송으로 받아보고 행복했던 기억, 새벽배송으로 아침이 여유로워진 순간, 멀리 떨어져 있는 부모님께 정기배송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던 이야기 등 쿠팡과 로켓배송에 얽힌 행복한 추억이나 사연이면 무엇이든 응모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쿠팡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등록된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참여 할 수 있다.


이벤트 링크를 클릭한 후 나만의 쿠팡 스토리를 작성하고 제출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쿠팡은 이번 고객수기 공모를 시작으로 사진 및 동영상 콘테스트 등 고객과 소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과 함께하는 ‘로켓배송 5주년’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과 로켓배송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에 부담 없이 참여해 행복한 추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쿠팡]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