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요즘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고 재태크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도 부동산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 가운데 현재 평당 800만원부터 시작해서 미래가치로 2400만원에서 3000만원까지 올라가는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 최고의 엘도라도 조건을 갖추고 있는 아파트가 있으니 바로 부성 파인 하버뷰다.


많은 사람들이 현재 부성 파인 하버뷰 아파트의 청약 일정과 입주자 공고 일정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알아보고 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알아보고 있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었다.


첫번째로는 서울과 수도권은 땅값이 너무 비싸서 중심에서는 내 집 마련하기가 너무 어렵다. 하지만 우리나라의 중심인 강남에 진입하는데 있어서 40분밖에 걸리지 않는 월곶역에 위치한 부성 파인 하버뷰는 내 집 마련을 하는데 있어서 가장 이상적인 가치를 가져다주는 곳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입주를 위해 준비를 하고 있으며 입주자 공고 일정에 대해 관심을 갖고 알아보고 있다.


두번째는 근방 자연환경이 너무 좋다. 포구가 앞에 위치하고 있고 서해안 바다를 쉽게 갈 수 있다. 갯벌도 있어서 자녀들과 갯벌에서 자연교육도 할 수 있고 캠핑도 가능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그리도 인근 학미산도 위치하고 있어서 아침 저녁이나 점심에 건강을 위한 산책 및 등산도 즐길 수 있어서 도심 중심에 사는 것과는 다르게 최적의 자연환경을 누리면서 살 수 있다. 그리고 소래생태습지공원도 함께 하고 있어서 자전거 운동을 즐기거나 바람을 쐐기에도 너무 좋은 조건 덕에 입주자 공고 일정이 언제 나오는지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세번째는 역세권으로의 발달이다. 수도권 못지않게 좋은 인프라가 형성되고 있다. 대형마트 등이 위치하고 있는 상황이며 영화관과 필수 매장들이 부성 파인 하버뷰 아파트 인근으로 위치하고 있다. 그래서 굳이 서울권이나 수도권으로 가지 않더라도 많은 것을 즐길 수 있으며, 오히려 모든 것을 고려해 봤을 때 서울권보다 더 많은 것을 즐기며 살아갈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이게 입주자 공고 일정에 관심을 끄는 이유다. 또한 평당 800만원 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책정되어 있다.


수많은 집들이 있지만 여러 가지 조건을 따져서 내 인생에 더 좋은 집을 찾는 게 인생의 한 부분이라 할 수 있는데 부성 파인 하버뷰는 그런 한 부분을 채워주는 퍼즐의 한 조각이라 할 수 있을 것 같다.


서울권에 살고 계신다면 조금 더 눈을 높이 들고 더 많은 것을 바라보자. 그러면 시흥 월곶에 위치한 부성 파인 하버뷰 아파트처럼 정말 여러가지 많은 조건들을 갖추고 있는 아파트가 눈에 보이기 시작한다.


한편 부성 파인 하버뷰는 지난 3월 6일 모집공고가 올라왔으며 3월 13일 1순위 청약, 3월 14일 2순위 청약, 3월 20일에 오피스텔과 아파트 당첨자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파트 투유 사이트를 이용하면 쉽게 일정 확인이 가능하고 모바일과 PC에서도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