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의 신청으로 통장과 카드를 동시에!


[스페셜경제=이인애 인턴기자]KB국민은행은 모바일 뱅킹서비스인 KB스타뱅킹 앱에서 통장과 KB국민카드를 한번에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통장+카드 동시 발급 서비스’를 이용하면 기존에 KB국민은행과 거래가 없던 고객도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한번의 본인확인 절차만으로 통장과 카드를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다고 국민은행 측은 전했다.


아울러 KB국민은행의 통장을 보유한 고객은 계좌확인을 통해 간편하게 카드 신청을 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는 게 국민은행 입장이다.


KB스타뱅킹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KB국민카드는 현재 16종(신용카드 8종, 체크카드 8종)으로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카드 중 인기 있고 혜택이 많은 카드로 엄선됐다는 설명이다. 또한 일부 상품은 신용카드 온라인 신규발급에 따른 연회비 캐시백 혜택이 있어 연회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통장+카드 동시 발급 서비스’를 이용하면 한번의 본인 확인으로 통장 개설에서 카드 신청까지 5분 내로 완료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더욱 폭넓게 실천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