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자]2월28일, 분양 홍보관을 오픈한 부성파인하버뷰가 많은 인기로 인해 사람들의 발길이 끊고 있다 해당 현장은 평당 800만원대로 가성비 좋은 아파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장 관계자는 "시흥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월곶역 청약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최고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는 아파트라고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2019년 11월 입주 가능한 것으로 확인되고 있으며 재개발 예상 평당가 2,400에서 3000만원 정도여서 재개발 후에는 입주가 불가능한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많은 수요자들이 방문을 하고 있다.


부성파인하버뷰는 월곶역 앞 역세권을 자랑하고 있으며 판교선이라든지 신안산선 등으로 인해 상당한 교통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


이 가운데 시흥시는 장현지구, 배곧신도시 등 꾸준한 인구증가율을 보이고 있고, 시흥역세권 개발 사업으로 인해 더 많은 인구가 유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부성파인하버뷰는 단지에서도 바다가 보이는 환상의 조망권을 가지고 있으며, 주변 생활인프라가 좋아서 월곶역 청약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으며 반월공단과 시화공단, 남동공단, 시화 MTV 등의 직주근접환경이다.


입주조건 가운데 빼놓을 수 없는 교통편은 판교선 개통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판교와 수도권으로 가는 길이 수월하게 뚫려 있으며, 강남까지도 40분 이내로 갈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다.


또한 광명까지도 쉽게 이동할 수 있어서 기차를 이용하는데 있어서도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차량을 이용하여 이동할 수 있는 영동고속, 제2,3경인고속도로 등이 가까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차량을 이용한 이동 또한 쉽다.


또 중요한 점은 시흥 역세권 개발사업으로 인해 수 많은 상업시설들과 주요시설들이 들어올 것으로 생각된다.


그리고 월곶과 배곧을 이어주는 연육교도 건설예정입니다. 연결이 되면 송도로 가는 길도 더 빨리 갈 수 있어서 인천국제공항으로도 손쉽게 이동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예전 마린월드 자리에 시흥시역세권의 핵심, 최대의 복합커뮤니티센터가 지어질 예정이다.


센터 내에는 쇼핑몰이나, 예식장과 다목적홀이 자리잡고 있어서 여러 포럼이나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고, 금융기관들과 많은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시설들이 많이 입주할 것이라 예상되는 가운데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조건들을 생각한다면 부성파인하버뷰는 바로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상당히 향상 시킬 것이라고 예상이 됩니다.


그리고 10분 이내로 신세계아울렛과 에코피아, 그리고 우리나라 최고의 영화관 CGV와 롯데마트 등도 10분 이내로 이동할 수 있어 주변 편의성과 생활 인프라가 상당히 좋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비규제지역이기 때문에 청약통장 가입 1년이상 이면 1순위 조건이고, 청약횟수 제한이 없고 재당첨 제한도 전혀 없어서 청약가점이 낮은 사람들에게도 상당한 유리함을 갖추고 있어서, 월곧역 청약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절호의 기회라고 볼 수 있습니다.


부성종합건설 황형원 대표이사에 따르면 부성파인하버뷰는 지하2층~지상27층으로 되어있으며 전용면적 75~84㎡까지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고객층에게 어필 할 수 있으며 전망 좋은 위치에 있고 산과 바다가 가까이 인접해 있는 최고의 자연환경 속의 아파트라고 합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