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자 모두에게 선물 증정하며 이벤트 공유하면 다양한 추가 경품 증정

[스페셜경제=선다혜 기자]선데이토즈가 디즈니 IP를 활용해 개발, 서비스를 앞둔 모바일퍼즐게임 ‘디즈니팝’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디즈니’ IP를 담아 선보일 ‘디즈니팝’은 3매치 퍼즐을 풀며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전개하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선데이토즈가 1년여 만에 선보이는 올해 첫 출시작이다. 선데이토즈는 사전 예약 페이지를 비롯해 인스타그램과 구글과 애플 마켓의 사전 예약 홈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이용자들을 만나며 사전 예약에 나서게 된다.


‘디즈니팝’의 사전 예약은 방대한 게임 재화와 쿠폰, 경품으로 네티즌들의 자발적인 공유를 지원해 흥미와 기대가 전파되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선데이토즈는 이를 위해 예약에 참여한 신청자 모두에게 게임 재화와 자사의 모든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사전 예약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공유한 신청자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선물해 관심을 더할 전망이다.


선데이토즈 마케팅팀 이성현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신청만으로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등 신청자 모두가 즐길 행사가 되도록 기획했다”며 “디즈니팝’의 사전 예약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모든 분들이 받으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즈니팝’의 사전 예약 행사는 사전 예약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의 ‘디즈니팝’ 검색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