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KT가 2월 한 달간 수요일마다 ‘에르제: 땡땡展’에 올레 tv 고객 600명을 초대한다고 6일 밝혔다.


KT는 매주 수요일 올레 tv 고객 대상으로 인기 전시회 초청 티켓을 증정하는 ‘색다른 아트 콜라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1월 ‘키스 해링전’에 고객들을 초청한 데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색다른 아트 콜라보는 올레 tv의 브랜드데이 ‘#수요일엔 올레 tv’ 탄생 1주년을 기념해 KT가 기획한 고객 혜택 프로그램이다.


에르제: 땡땡展은 벨기에 출신 만화가 에르제(Herge)의 일대기를 재조명하고 올해로 탄생 90주년을 맞은 만화 캐릭터 ‘땡땡(Tin Tin)’을 기념하는 전시회로, 예술의전당 한가람 디자인 미술관에서 진행된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KT 홈페이지 내 ‘진행중인 이벤트’ 또는 올레 tv 내 ‘수요일엔 올레 tv’ 메뉴에서 리모컨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밖에도 KT는 ‘#수요일엔 올레 tv’의 일환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다양한 최신 콘텐츠를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KT 모바일 LTE 요금제 이용자에게는 구매한 콘텐츠를 모바일로 감상할 때 데이터 요금을 면제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 전무는 “KT는 앞으로도 문화를 사랑하는 올레 tv 고객들을 위해 TV 밖에서도 다채로운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KT]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