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태국 탑클래스 부동산 시행사인 산시리(SANSIRI)가 국내 20년차 마케팅 회사인 디지털다임과 함께 오는 2월 15일에 태국 아파트 투자 설명회를 강남구 역삼로 신한 아트홀에서 개최한다. 태국 산시리(SANSIRI) 아파트에 이미 투자한 투자전문가가 직접 진행을 맡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태국 부동산 시장 호황기에 따른 무분별한 투자가 아닌 태국 경제 발전상황, 발전계획 및 수요와 입지 등 정확한 투자가치를 분석하여 차별화된 전략으로 매물을 분석하여 부동산 구매, 임대관리, 추후 투자금 회수에 대해 안내하고 신한은행을 통해 해외 부동산 취득신고 및 송금에 대한 안내 등 태국 부동산 투자의 A부터 Z까지 이어지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설명회에서 안내 예정인 3월 태국 부동산 답사투어는 현지 산시리(SANSIRI) 직원과 함께하는 답사투어로, 현지의 생생한 시장현황과 견해를 직접 보고 들으며 효과적인 투자결정이 될 수 있도록 돕는다.


태국 내 탑클래스 시행사 산시리(SANSIRI)와 이미 20회 이상 해외 부동산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 디지털다임에서 차별화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는 본 설명회는 디투하우스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