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운데)자유한국당 김용태 사무총장.

[스페셜경제=김영일 기자]김경수 경남도지사가 지난 대선에서 드루킹 일당에게 인터넷 댓글 조작을 지시·승인한 혐의(컴퓨터 등 장애 업무방해) 등으로 징역 2년의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된데 대해, 자유한국당 김용태 사무총장은 31일 “진실이 백일하에 드러나고 있다”고 말했다.


김 사무총장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당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이 사건을 그대로 덮을 수 없다”며 이와 같이 밝혔다.


김 총장은 “지난번 김성태 전 원내대표의 단식 투쟁에 대해 비판을 넘어 조롱을 퍼부었던 더불어민주당과 청와대”라며 “정말 서울경찰청장의 시간 끌기로 증거인멸이 없었다면 어제 구속된 김경수 자리에 누가 서있을까”라며 우회적으로 김경수 지사의 윗선을 겨냥했다.


김 총장은 이어 “서울경찰청장이 시간 끌기로 증거인멸 했던 거 반드시 다시 수사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드루킹 특검이 이뤄낸 성과를 비춰봤을 때, 이제 서울교통공사 특검을 시작해서 민주노총이 장악한 서울교통공사와 각 공기업들의 채용비리에 대해서도 철저하게 조사해야 될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한국당이 인기 없던 시절에 외롭고 힘들게 투쟁했지만 그 진실들이 이제 낱낱이 밝혀져서 문재인 정부의 추악한 얼굴이 국민들 앞에 드러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 뉴시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