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계속되는 구직난과 맞물려 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창업 시장에 문을 두드리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대다수의 예비 창업자들은 창업에 처음 도전하는 만큼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으면서 동시에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 수 있는 창업아이템을 원하고 있다. 이 가운데 창업 초보자도 금방 적응할 수 있으면서 소비자들의 재 구매율이 높은 아이템으로 ‘치킨’이 거론되고 있다.


여러 치킨 프랜차이즈 중에서도 특히 ‘훌랄라치킨’은 예비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드러나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훌랄라치킨으로 창업을 진행할 경우 탄탄한 가맹점 우선 지원 정책과 함께 다양한 창업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욱이 훌랄라치킨은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도 산다’ 는 철칙 하에 가맹점의 원활한 수익구조 형성을 위해 힘쓰고 있는 만큼 창업 시작단계부터 훌랄라 창업마스터가 상권과 권리금 분석, 고객 및 시장분석, 창업 비용 조달 방법 등을 직접 조언해 초보창업자도 안심하고 창업을 시작할 수 있는 브랜드로 손꼽힌다.


또한 착한 창업시스템 ‘케어 앤 큐어’를 기반으로 가맹점과 상생하고 있으며, 창업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에게는 1500만원 상당의 창업비용 지원과 최대 5000만원의 창업대출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훌랄라 치킨은 다양한 치킨 브랜드 중에서도 숯불에 구워 특유의 진한 향과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대표 메뉴인 훌랄라핫바베큐 치킨은 화끈하게 매운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평가를 얻고 있으며, 스테디셀러인 투블랙간장바베큐치킨은 슻불에 두 번 구워 그 진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치킨이다.


뿐만 아니라 전속모델 ‘마마무’를 필두로 각종 스타마케팅을 비롯한 TV광고 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과 홍보활동을 실시해 가맹점의 매출을 탄탄하게 지원한다.


이에 대해 훌랄라치킨 관계자는 “자사는 끊임없는 메뉴 개발과 투자를 실시해 두터운 훌랄라 매니아 고객층을 가지고 있다”라며, “여기에 가맹점주와 함께 업계의 선두를 달릴 수 있도록 각종 지원 정책을 실시하고 있어 창업과 관련된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