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휴온스내츄럴이 설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휴온스의 자회사 휴온스내츄럴은 “설을 맞아 피부 건강과 활력을 선사하는 건강즙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는 설 명절 한정 상품으로,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와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양배추’를 각 15포씩 담아 2가지 맛을 모두 즐길 수 있게 했다.


이 선물세트는 피부 보습·탄력·주름 개선 효과를 확인 받은 특허 성분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를 더해 피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온스내츄럴은 공식 온라인몰 ‘챙김몰’에서 해당 제품을 오는 8일까지 회원 등급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휴온스내츄럴 전현수 대표는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특별한 선물을 전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와 ‘허니부쉬 품은 양배추’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설 한정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로 피부 건강과 활력을 모두 챙기는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휴온스내츄럴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챙김몰’에서 신제품 체험단, SNS 이벤트 등 풍성한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휴온스글로벌]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