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류재부 기자]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 OST의 두 번째 주자로 남성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JK 김동욱’이 나선다. JK 김동욱이 참여한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 OST ‘OFF ROAD(오프로드)’가 14일 정오 12시 멜론, 벅스, 올레뮤직, 엠넷닷컴,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지니, 몽키3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공개된다.


“OFF ROAD(오프로드)”는 거친 세상을 하루하루 살아 내는 모든 인생을 위한 건배사같은 곡으로, 몽환적인 분위기의 편곡과 ‘JK 김동욱’의 파워풀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이 잘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다시 한 번 힘을 내 자신만의 길을 가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곡 후반부로 갈수록 더해지는 락 사운드와 강렬한 기타 리프는 곡에 대한 몰입도를 한층 높여 더욱 더 음악에 빠져들게 만든다. 특히, ‘JK 김동욱’은 특유의 거칠면서도 섬세함을 놓치지 않는 곡 해석으로 곡을 온전히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냈다.


‘JK 김동욱’은 허스키한 보이스와 남성적인 창법이 매력적인 보컬리스트로, ‘미련한 사랑’, ‘그녈 위해’, ‘오늘 그댈 사랑합니다’, ‘Still (여전히)’ 등 자신만의 스타일이 확고한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강인한 인상을 심어주며 사랑 받고 있다.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 등 경연 프로그램에도 참가해 그 실력을 또 한번 입증한 바 있다. 또한, ‘위기의 남자’, ‘여인의 향기’, ‘플레이어’ 등 여러 드라마 OST로도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OST ‘OFF ROAD(오프로드)’도 드라마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을 만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 OST 제작사 ㈜ 레온코리아 측은 “강렬한 사운드와 더불어 곡이 주는 메시지가 어떤 거친 고난과 역경에도 굳건히 맞서는 극중 조들호의 캐릭터에 잘 부합하는 곡이다. 험한 현실 속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이들에게 희망과 위로로 다가갈 수 있는 곡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은 소시민을 대변했던 조들호(박신양 분)가 동네 변호사의 울타리를 넘어 대한민국을 뒤흔드는 거악 이자경(고현정 분)과 치열하게 맞서며 우리 삶을 깊숙이 관통하는 정의의 가치를 담아낼 드라마로, 지난 7일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