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지안티컴퍼니가 2019년 1월 8일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와디즈를 통해 '럭스리브 호텔침대 체험 쇼룸'을 크라우드펀딩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럭스리브는 (Luxury+live=LuxLiv) '호텔을 내 집으로'라는 모토로 지안티컴퍼니가 런칭한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생활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대표적인 아이템인 럭스리브 호텔 수건은 저렴한 가격과 고품질을 강점으로 20만장이상 판매되었으며,


럭스리브 호텔 침대는 2회에 걸친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성공을 바탕으로, 지난 2018년 10월 [고급 호텔 침대가 이 가격?] 프로젝트로 홈리빙 카테고리 분야에서 1억 이상 펀딩을 성공하여 와디즈 매거진에 성공사례로 소개되었다.


또한 2018년 12월은 라텍스 토퍼를 연달아 펀딩 성공해 주목을 받았다.


럭스리브 침대는 30년 전통의 브랜드 OEM 제조공장과 협업하여 고품질 호텔급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유통마진과 브랜드의 거품을 제거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혜택을 돌려주고자 런칭한 프로젝트로 공장에서 고객으로 직배송 방식으로 상품을 제공한다.


호텔 침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주식회사 지안티컴퍼니는,기존 와디즈 펀딩 후원자들의 강력한 요청으로 이번 침대 체험쇼룸 준비를 위해 와디즈 투자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주식회사 지안티컴퍼니는 투자자들에게는 1년 만기 상환우선주와 8% 이자와 매트리스, 토퍼, 베개, 수건 등 다양한 자사의 상품을 함께 제공하여 투자금액의 30%가량을 다양한 혜택으로 제공하는 등 투자의 재미를 더했다.


럭스리브는 투자자와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서비스와 제품에 니즈를 반영하여 소비자 참여형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로 자리잡아 나갈 예정이다.


추후 전국적 체험쇼룸 확대, 수면질측정, 30일무료체험, 매트리스 살균소독 서비스, 침대 헤드 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확장해 나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