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 JS이앤티가 키즈 TV스쿨 및 청소년 성장드라마에 출연할 키즈, 어린이, 청소년 배우를 뽑기 위해 공개 오디션을 진행한 가운데 17인이 최종합격했다.


JS이앤티는 지난 12월 29일, 30일 이틀간 일산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어린이 TV유치원과 청소년 성장드라마에 출연할 신인 키즈, 청소년 배우들의 오디션을 진행했다.


이번 오디션은 현재 토리 이앤티에서 외주/제작 의뢰를 받은 프로그램인 ‘뽀미뽀미TV스쿨’(가칭)과 JS이앤티가 유명 방송국에 납품할 (영어TV스쿨)‘지미의어드벤처’ 그리고 청소년 성장드라마 (가제)‘우리들의 위대한 학교’에 출연할 신인 키즈, 어린이, 청소년 배우를 발굴하기 위해 진행됐다.


오디션은 1차 온라인 사진 심사와 2차 실물 미팅 및 카메라 테스트로 이뤄졌다. 172명의 지원자 중 최종합격한 신인 키즈, 청소년 배우는 모두 17명이다. 김다슬, 최예린, 윤서진, 김은지, 김리현, 유소연, 김유리, 이재윤, 이지율, 김나혜, 아미나, 최인아, 전예진, 박고은, 홍채민, 안유정, 조주현 등은 키즈 TV스쿨 및 청소년 성장드라마에 출연할 기회를 얻었다.



‘뽀미뽀미TV스쿨’은 ‘뽀뽀뽀’를 연출했던 PD 및 현재 KBS에서 시나리오를 제작하고 있는 작가 등이 참여한 새로운 패턴의 TV유치원 프로그램이다. ‘지미의어드벤처’는 4~7세 그리고 8~13세까지 모두 참여가 가능한 영어 교육을 위한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는 청소년 성장 드라마로, 대안학교 이야기를 담는다.


현재 ‘지미의어드벤처’는 12월 29일, 30일 촬영을 시작했으며 1월 초까지 촬영을 이어간다.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는 오는 3월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6월 방영을 목표로 한다.


JS이앤티 관계자는 “당사는 학원이 아닌 기획 제작사 겸 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매니지먼트다. 오디션 통과 시 100% 출연을 보장한다”며 “오디션을 통해 재능 있는 배우들을 많이 만날 수 있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이번에 발탁된 키즈, 어린이, 청소년 배우들은 매니지먼트 소속으로도 진행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JS이앤티는 영화 및 방송 전문 기획, 제작사다. 현재 제작사 홈페이지는 리뉴얼 중에 있으며, 내년 1월 중 작품과 함께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