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이선영 기자]bhc치킨은 BJ 엠브로가 진행한 ‘연말 보육원 후원 행사’에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치킨과 사이드 메뉴를 무료 지원했다고 31일 밝혔다.


BJ 엠브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지한 내용을 접하고 좋은 취지에 뜻을 같이하고자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BJ 엠브로는 연말 후원행사를 위해 지난 22일 일산에 위치한 자신의 식당에서 보육원 후원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점심 판매 수익금은 보육원 아이들의 선물구입과 식사비용으로 사용됐다.


이에 bhc치킨은 ‘뿌링클’을 비롯해 사이드 메뉴인 ‘달콤바삭 치즈볼’ 등을 후원했다.


고객이 참여하는 bhc만의 새로운 사회공헌활동인 ‘BSR(bhc+CSR)'을 펼치고 있는 bhc치킨은 이번 후원을 계기로 최근 트렌드인 1인 방송을 이끌고 있는 BJ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BSR‘ 활동 범위를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bhc치킨이 지속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BSR’과 이번 BJ 엠브로의 후원행사는 고객의 참여 속에 이루어졌다는 공통점이 있다”라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bhc치킨]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