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 코스매틱 전문 브랜드 고유에(대표: 노성균)의 신제품 ‘볼륨 쿠션 커버 쿠션’이 오는 4일 홈앤쇼핑을 통해 처음 공개 된다.


이번 신제품이 고유에의 이전 커버 쿠션 일명 박주미 쿠션 ‘화이트닝 앰플 쿠션’ 과 다른 점은 오직 볼륨감 있는 피부를 위해 보다 집중했다는 점이다. 그리고 넉넉한 사이즈의 빅 쿠션으로 고객의 니즈와 트랜드를 수용했다. 국내 최초 듀얼 모찌 쿠션 공법으로 커버와 볼륨 두개의 주머니를 하나의 쿠션 팩트 안에 각각 넣은 점이 소비자의 눈길을 끈다.


보르피린을 비롯한 21가지 볼륨 콤플렉스와 콜라겐, 엘라스틴 등 7가지 리프팅 성분으로 꽉 채워 윤곽 보정과 입체감을 살린 동안 메이크업이 가능한 모찌 타입의 스펀지는 기존의 쿠션 스펀지형태와 달리 쿠션의 중간에 제형을 주입하는 방식으로 마르거나 제형이 가라앉는 현상 없이 처음과 같은 형태로 마지막까지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커버주머니에는 황금실크실로 유명한 누에고치추출물이 함유되어 얇게 밀착되면서도 피부 주름 사이를 메워 잔주름이나 모공 등 피부 결점까지 실크처럼 매끄럽게 커버하고 볼륨주머니에 담긴 쫀득하고 찰진 실크 제형과 7가지 플라워컴플렉스는 피부에 쫀쫀하게 올라붙어 후미지고 꺼진 피부에 볼륨감을 선사하고 피부에 한 번 더 광채를 부여해 고급스러워 보이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볼륨 주머니에는 플라워컴플렉스와 집약된 볼륨 성분이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윤광과 안색 개선을 부여해 한 번 더 덧발라주면 더욱 입체감 있는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실제로 임상실험을 통해 단 1회 사용으로 30대이상 여성들이 고민인 이마, 나비존, 팔자 부위에 볼륨 보정 효과 연출과 이마 주름 커버, 눈가 주름 커버, 굵게 패인 팔자 주름 커버, 입자 주름 커버, 5광채 효과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48시간 메이크업 커버 지속, 48시간 보습 지속, 저자극 테스트도 입증을 받았다.


1월 4일 홈앤쇼핑에서 진행되는 런칭 방송에서는 첫 방송 기념으로 리프팅세럼과 리프팅크림 2종이 단독 추가 증정되며 후기를 남긴 모든 고객에게 립스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고유에 볼륨 커버 앰플쿠션은 홈앤쇼핑 온라인 몰에서 런칭 생방송 동일혜택으로 미리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