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JS이앤티가 오는 16일(토)~17일(일) 이틀간 일산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어린이 TV 유치원 프로그램에 출연할 신인 키즈 청소년 배우들의 오디션을 진행했다.


이번 오디션은 현재 토리 이앤티에서 외주/제작 의뢰로 받은 프로그램인 '뽀미뽀미TV스쿨'(가칭)과 JS이앤티가 유명 방송국에 납품할 (영어TV스쿨)'지미의어드벤처', 청소년 성장드라마(가제)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에 출연할 신인 키즈, 어린이, 청소년 배우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뽀미뽀미TV스쿨'(가칭)은 '뽀뽀뽀’를 연출했던 PD 및 현재 KBS에서도 시나리오를 제작하고 있는 작가 등이 참여한 새로운 패턴의 TV유치원 프로그램이다.


또한 '지미의어드벤처'는 4~7세 그리고 8세~13세까지 모두 참여가 가능한 영어 교육을 위한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는 청소년 성장 드라마로서 대안학교 이야기를 담게 된다. 현재 (영어TV스쿨)‘지미의 어드벤처’는 12월 말에서 1월 초 촬영 예정이며,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는 2월 촬영 후 6월 방영을 목표로 잡고 있다.


이번 오디션은 1차 온라인 사진 심사 2차 실물미팅 및 카메라테스로 진행됐으며, 총 최종합격 인원은 청소년 배우 강민, 키즈어린이 배우 백수빈, 전우현, 이지온, 김우영 등 총 5명이다.


한편, JS이앤티 관계자는 “당사는 영화 및 방송 전문 기획, 제작사로서 이번에 발탁된 키즈, 어린이, 청소년은 매니지먼트 소속으로도 진행 가능하다”며 “학원이 아닌 기획 제작사 겸 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매니지먼트인 만큼, 오디션 통과 시 100% 출연을 보장한다”고 설명했다.


현재 JS이앤티 제작사 홈페이지는 리뉴얼 중에 있으며, 1월 중 작품과 함께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