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이선영 인턴기자]오는 9월 1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에 중견배우들이 출동한다.


극중 왕대륙(이장우)의 아버지이자 왕호식품 회장 ‘왕진국’ 캐릭터인 박상원은 과묵한 성격 탓에 표현에 인색하지만 누구보다 가족을 소중히 여기는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로 특유의 중후한 매력을 펼쳐낸다.


왕진국의 아내 ‘오은영’ 캐릭터의 차화연은 고생 모르고 자란 부잣집 사모님이지만 말 많고 애교도 많은 성격 탓에 가끔 말실수도 곁들이는 푼수 매력을 겸비하고 있다.


김도란(유이), 김미란(나혜미)자매의 어머니 ‘소양자’ 캐릭터의 임예진은 얼핏 속물 같아 보일지언정 내 자식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억척스러움을 지닌 인물이다.


마지막으로 장다야(윤진이)의 이모이자 백만장자 미망인 ‘나홍주’를 연기할 진경은 중년여성의 순수하고 로맨틱한 매력을 앞세워 지금까지와는 상반된 캐릭터를 보여준다.


한편 ‘하나뿐인 내편’은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드라마다.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오는 9월 15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각 배우별 소속사]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