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서수진 기자] 유소영이 남자 친구를 만날 때마다 '오해'에 시달렸던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유소영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현재 연인인 고윤성을 언급했다. 유소영은 고윤성과의 열애 이후 악플에 시달리기도 했다.


고윤성 뿐만 아니라 이전에 만났던 축구선수 손흥민과의 열애 당시에도 루머가 쏟아졌다.


유소영은 한 방송에서 ‘(손흥민과의 열애가)사실이었냐’는 질문을 받고 “네!”라고 답했다. 이어 “축구 보는 건 좋아하는데 선수가 누구누구 있는지 잘 모른다”면서 “방송에선 처음 말하는데 그 친구(손흥민)가 누군지 몰랐다”고 말했다.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캡처

또 유소영은 “(첫 만남에) 뭐하는 사람이냐고 물으니 축구선수라고 답했다. 그래서 이름을 물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미안하다 난 안정환밖에 모른다”고 답했다고 말했다. 그러자 손흥민이 ‘날 모르냐’고 물었고 유소영은 “진짜 모른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이어 “지인들과의 식사자리에서 만난 것이지 클럽에서 만난 것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아울러 유소영은 “언젠가 한번 이 얘기를 하고 싶었다. 많은 분들이 ‘아 그 남자(손흥민) 잡으려고 작정을 했네, 물고 늘어지네’라고 욕을 엄청 하더라”면서 “그게 정말 억울했다”고 강조했다.


또 항간에 떠돌았던 ‘유명해지려고 손흥민을 이용했다’는 소문에 대해서도 “억울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유소영은 “사진 찍힌 곳이 파주, 축구 국가대표들 연습하는 곳이다. 기자들이 있을 수 없는 장소였고, 그 친구(손흥민)가 ‘오늘따라 차가 왜이렇게 많지?’라고 얘기했다. 주말이니까 사람들이 산에 놀러왔나보다 생각했다. 어떤 차가 엑셀도 안 밟고 정말 천천히, 쌍라이트를 키고 눈부시게 오더라. 눈부셔서 가렸는데 사진이 찍혔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유소영은 “운동선수 좋아해서 운동선수만 만나는줄 아는 사람들도 있다. 난 스포츠에 관심이 없다. 어쩌다보니 운동선수였고 연하남이었던 것”이라며 “내가 운이 좋은 게 아니라 (날 만난)그분들이 운이 좋은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