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서수진 기자] 배우 강경헌이 ‘불타는 청춘’을 통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는 강경헌이 오랜만에 출연했다. 강경헌은 ‘불타는 청춘’으로 처음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도전했다. 고민도 많았지만 결론적으로 강경헌에게는 탁월한 선택이었다.


사진=SBS '불타는 청춘' 방송캡처

강경헌은 이와 관련해 스포츠서울과의 인터뷰에서 “리얼리티는 처음이라서 정말로 리얼하게 해도 되는 건지 이미지도 챙겨야하는 건지 고민이 많았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어 강경헌은 “제작진이 ‘편하게 하고 싶은 거 하세요’라고 긴장을 풀어줬다. ‘그래, 내 모습이 아닌 걸 보여주면 나중에 감당이 안 될지도 모르고, 내 계산대로 그림이 나오지 않을테니 내 모습 그대로 보여주자’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불타는 청춘’으로 큰 인기를 끌게 됐지만 강경헌에게는 아직 연기에 대한 열망이 가득했다.


강경헌은 “남자 배우를 보면 저런 연기, 저런 역할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거칠고 와일드한 역할도 환영이다. 내 안에 여성스럽고 섬세한 면도 있지만 터프한 면도 있는 거 같다. 장르물, 액션 신도 너무 해보고 싶다. 평소 몸 쓰는 걸 좋아해서 역할만 들어온다면 기쁜 마음으로 트레이닝을 받을 생각”이라며 연기 욕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