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선다혜 기자]호반그룹의 건설계열이 하반기 분양에 나선다. 호반건설산업은 경상북도 경산진량 선화지구 1블록에서 ‘경산 선화지구 호반베르디움’을 8월 말 분양 예정에 있다.


경산 선화지구 호반베르디움은 지하 3층 ~ 지상 20층, 6개동 총 549가구다. 전 가구가 전용면적 59~84㎡ 중소형으로만 공급되는데, 타입별 가구 수는 ▲59㎡A 258가구, ▲59㎡B 20가구, ▲84㎡ 271가구다.


경산 1,3 일반산업단지


경산 선화지구 호반베르디움이 들어서는 경산진량 선화지구는 경산 1, 3일반산업단지가 인접해 산업단지 근무자들의 직주근접 단지로 손꼽힌다.


‘진량 선화지구 도시개발사업’은 경산시 진량읍 선화리 일원에 진량일반산업단지 근로자의 주거 공간 확충과 부족한 주택용지를 공급하기 위해 개발됐다.


경산 선화지구 호반베르디움은 경산 1, 3일반산업단지가 가깝다.


또한 단지 인근에 토산지 산책로 등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인근에 진량 초?중?고등학교가 있다.


경북고속도로 경산IC를 통해 대구 도심과 외곽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


경산 선화지구 호반베르디움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통풍과 조망권을 확보했다. 4베이 위주(일부세대 제외)의 구조를 적용했고,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하고, 드레스 룸, 주방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연습장, 키즈클럽, 독서실 등이 들어선다. 경산 선화지구 호반베르디움 견본주택은 경북 경산시 하양읍 동서리 1100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