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 오후 4시 40분부터 어린이 뮤지컬 예매 1위 ‘공룡메카드’ 티켓 할인 판매

[스페셜경제=정의윤 인턴 기자]롯데홈쇼핑이 오는 23일 오후 440분부터 문화 콘텐츠 전문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THE.STAGE)'를 통해 어린이 뮤지컬 공룡메카드티켓을 판매한다.


'공룡메카드KBS에서 방영되고 있는 순수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으로서, 관련 완구, 극장판 영화 등이 어린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며, 이번에 뮤지컬로도 제작됐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여름방학을 맞아 업계 최초로 어린이 뮤지컬 판매 방송을 기획했다.


당일 방송에서는 VIP, R, S석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배우들이 직접 출연해 뮤지컬을 소개하고, 공연 주요 장면을 즉석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2월부터 문화 콘텐츠 전문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를 정규 편성에 운영하고 있다. ‘더 스테이지는 뮤지컬뿐만 아니라 아이돌 가수의 쇼케이스, 품귀 장난감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홈쇼핑 김종영 마케팅부문장은 업계 유일의 문화 콘텐츠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에서 지난 5월에 선보인 인기 장난감 베이블레이드에 대한 높은 호응으로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뮤지컬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 홈쇼핑과 문화, 공연을 접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문화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