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 슈퍼비·면도가 6월 8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앨범 '라이프 이즈 프리미엄(Life Is Premium)’을 벅스뮤직, 멜론, 엠넷, 지니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한다. 음원과 함께 둘의 케미가 돋보이는 뮤비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성장하는 래퍼인 슈퍼비·면도는 이번에 본인들의 주 활동 장르에서 좀 더 영역을 넓혔다. 슈퍼비와 면도, 여성 싱어 '이날'의 콜라보로 탄생한 'Life Is Premium'은 힙합 본연의 곡은 아니다. 오히려 누구나 편하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퓨처팝(Future Pop) 장르의 노래로, 곡을 이끌어가는 메인 테마인 트로피칼(tropical)한 신스(synth)들이 통통 튀는 그루브를 만들어내는 밝고 경쾌한 곡이다.


슈퍼비·면도의 목소리는 퓨처팝(Future Pop)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특별한 느낌을 전달한다. 특히 후렴 부분에서는 간단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수퍼비와 면도의 멜로디와 그루비한 보컬 찹 신스, 트라이벌한 리듬의 타악기가 잘 조화를 이뤄 흥을 고조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슈퍼비와 면도의 파트 사이를 몽환적인 목소리로 책임지는 여성보컬 '이날'은 자칫 평범하게 흘러갈 수 있는 곡의 흐름을 반전시키며 둘 사이 브릿지의 역할을 소화했다.


한편 관계자는 "슈퍼비와 면도의 호흡이 완벽하게 잘 맞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싱글앨범 'Life Is Premium' 곡의 순위 상승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키워드

#면도 #슈퍼비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